집화살표_1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PDF

법무법인 대륜, 日 로펌 베리베스트와 기업법무 활성화 방안 간담회

언론매체 세계일보 등 3곳
이미지

2024-10-29

조회수 84

법무법인 대륜, 日 로펌 베리베스트와 기업법무 활성화 방안 간담회

법무법인(유한) 대륜이 일본 대형 로펌인 베리베스트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강화 및 양국의 기업 법무 활성화를 위한 대표 간담회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4일 대륜 서울 본사에서 열린 회의에는 대륜 고병준, 박동일 대표, 김광덕 변호사와 베리베스트 사카이 스스무, 아사노 켄타로 대표 등이 참석했다.

베리베스트는 일본의 대형 법무법인으로 현재 고양시의 일산테크노밸리 투자유치를 돕고, 콘텐츠 기업을 대상으로 일본 진출에 필요한 법률 자문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간담회에서 대륜은 고양시와 베리베스트 사이의 원활한 업무 진행에 적극 조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두 법인은 양국 기업의 활발한 각국 진출 및 사업 수행에 필요한 법률 지원에 협력하고 이를 발전·개선시키기로 했다. 특히 법률 서비스의 선진화를 위해 양사가 가진 우수한 시스템을 공유하고 이를 연구 및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베리베스트 아사노 켄타로 대표는 "양국의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서로의 법률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기업 자문, 자산 운용, 공정 거래 등 다양한 기업 법무 경험을 보유한 대륜과 함께 일본 기업의 한국 진출을 돕겠다"고 말했다.

대륜 박동일 대표는 "베리베스트와 MOU 체결 이후 구체적인 기업 법무 활성화 방안에 대해 많은 고민이 있었다. 대륜의 강점과 베리베스트의 강점을 조합해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양국의 기업들이 한국과 일본에 원활하게 진출하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법적 조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전문보기]

세계일보 - 법무법인 대륜, 日 로펌 베리베스트와 기업법무 활성화 방안 간담회 (바로가기)

아주경제 - [로펌라운지] 대륜, 日 로펌 베리베스트와 간담회…기업법무 활성화 논의 (바로가기)

한국경제 - '상속증여'에 꽂힌 로펌업계…바른·광장 세미나 개최 [로앤비즈 브리핑] (바로가기)

모든 분야 한 눈에 보기

1/0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성범죄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

이름

연락처

사무소

select icon

사건분야

select icon

문의내용

Quick Menu

카톡예약